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다이슨 V11 애니멀 후기 입니다.

작성자 박정규(ip:)

작성일 2020-02-27

조회 391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2년전 네오피크에서 V8에 이어 두번째 청소기 구매 입니다.

V8때는 배터리에 문제가 있어서 한번 교환처리 했던적이 있는데 판매자분께서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인상 깊었던 기억이 납니다...

V11은 이번에 가격이 저렴하기도했지만 무엇보다 dok가 서비스 품목이라 고민 없이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보시는 바와같이 저렇게 본품은 V11 애니멀이라고 되어있고, 도크는 한 5일정도 있다가 따로 도착을 했습니다.

같이 사진찍어서 올리려고 후기가 조금 늦었네요

흡입력은 기존 v8에 비해서는 훨씬 좋습니다. 소음부분에 있어서도 eco모두 기준으로 했을때 정숙한편 이구요

다만 롤러가 하이토크 롤러를 사용했을 경우에는 바닥에서 롤러 돌아가는 소음이 큽니다.

일반 바닥과 카펫바닥을 본체가 자연스럽게 인지하며 출력을 조정하는 롤러이기때문에 그렇다구 하구요

소프트롤러를 사용했을때는 v8보다 정숙했습니다.

여러가진 툴들도 같이 동봉되서 왔는데 솔직히 기본 롤러외엔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번엔 v8에서 보지 못했던 툴들이 있어서 한번 다양하게 사용해볼 예정입니다.

이상후기를 마치구요

이번에도 친절하게 응대해 주신 판매자님께 감사드리구요 번창하세요^^

(사은품은 어린이 다이슨 청소기 부탁드립니다)

*게시글에 사진 파일을 붙여넣기 했는데 안되네요... 용량줄였는데도...어쩔수 없이 첨부파일로 넣었습니다.

첨부파일 20200227_171955.jpg , 20200227_172008.jpg , 20200227_172024.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대표 관리자

    작성일 2020-02-27

    평점 0점  

    스팸글 우선 정성스런 사진과 꼼꼼한 v11 후기 정중히 감사드리며 무엇보다 다이슨의 두번째 구매도 감사드립니다.
    금번 주문하셔 수령한 v11 최신상품은 기존 사용하고 계신 v8이나 이전 v10에 비하여 흡입력과 사용시간 모두 대폭 개선되었으며 특히 청소 메인헤드은 하이토크헤드는 소프트롤러에 비하여 다소 소음은 크지만 바닥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카펫이나 하드플러오 모두 메인헤드 교체없이 효율적 청소가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
    보다 정숙한 청소를 위해 별도의 소프트롤러도 지급하니 정숙한 청소가 필요시는 소프프롤러 사용가능합니다.
    3단계 흡입력 선택이 가능하며 잔여시간이 표시되며 특히 v11 카파/블루/블랙모델은 잔여시간이 정확하게 디지털로 표기됩니다.
    당사가 메인헤드 2개, 기본4종툴, 추가4종툴과 8종스틱 중 1개 추가 선택과 정품 스탠드 지급, 모두 잘 사진찍어주셨는데 추가스틱(실버)은 사진에 보이질 않네요..
    추가툴은 차량청소에도 정말 효율적 사용이 가능하며 금번에 추가받으신 툴은 개별로 꼼꼼한 용도별 사용을 강력히 권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다이슨이 가장 좋은 청소기인 이유 중 하나가 여러가지 청소 환경에 맞추어 가장 효율적 청소가 가능한 툴이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구매후기 이벤트는 1만명 이상의 인터넷 카페 게시인 경우만 지급되나 금번에 처음으로 2회 연속 구매고객의 후기이므로 아주 예외적으로 구매후기 이벤트 지급품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정성스런 후기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대표 관리자

    작성일 2020-02-28

    평점 0점  

    스팸글 사은품 어린이 다이슨 토이 청소기 2/28 CJ택배 발송되었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